티스토리 뷰

토지투자 그것이 알고 싶다.



토지투자 발로 뛰자 부동산에서 이 전략은 정석이죠~ 수학을 위해 더하기 빼기를 배우고 곱하기 나누기를 배우듯 토지에 관심을 가졌다면~ 현장과 그 주변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필요한건? 그럼 어디로 가야하지? 전국을 아무런 정보 없이 돌아다닌다는 건... 무의미 합니다. 그럼 정보를 얻기 위해선?


- 원하는 지역의 부동산(공인중개사 사무실)을 방문하여 알아보는 방법


- 온라인을 통하여 관련 기업 및 전문가를 찾아 알아보는 방법 이렇게 두가지가 대표적일 것입니다.



본 콘텐츠는 대형 토지 분양사 소속으로 가치가 높은 투자를 찾아다니는 토지 전문가의 자문으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해당 전문가와 직접 소통하시면 해당 기업에 직접 방문하여 자문도 받아볼 수 있으며, 유선 및 무선상으로도 자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에 토지투자를 위해서 어떤 지역이 좋지? 직접 방문해서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지? 이런 고민이 있다며 전문가는 어떻게 이야기 하는지 질문으로 답을 찾아보세요^^



아시나요? 고민도 크게 두가지로 구분 가능합니다.



토지투자 할 것인가 안 할 것인가...


이 고민에 대한 답을 yes로 찾았다면? 혼자 고민하지 말고 현장을 가봐야 합니다.



현장을 본 후 계약을 할 것인가 안 할 것인가...  



이렇게 두 가지 고민 중 본 콘텐츠를 보시는 분은 어떤 고민을 하고 계신가요?


최종 결정은 당연히 계약 당사자의 몫이지만~


그 과정에서 생기는 궁금증을 풀어드리는 것이 관련 전문가의 몫입니다.



토지 현장을 보고 싶다면?


본 토지가 있는데 좋은 토지인지 알고 싶다면?



다시 말해 질문과 답변을 위한 소통은 반드시 필요하며~ 선택과 결정은 그 후 문제라고 말씀드리면서~ 저는 여기서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