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이용 방법 알아봅니다.

 

국민행복기금 : 햇살론 17, 소액대출지원, 국민행복기금 채무조정 등

 

신용회복위원회 : 채무조정, 소액대출, 개인회생 및 파산 연계지원 등

 

서민금융진흥원 : 미소금융 등 필요자금 지원, 노후 설계, 재산 형성 지원 등

 

햇살론 : 사업자. 근로자 햇살론 지원

 

 

 

어떤 경우

 

에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이용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궁금한 점이 바로 이용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는 통합콜센터와 가까운 지점 방문을 통하여 상담과 도움을 받을수 있는데요~

 

 

콜센터를 통한 상담을 말 그대로 유선상 상담으로 보시면 되며!

 

가까운 지원센터를 통한 상담은 방문 상담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까운 센터는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내 가까운 센터찾기 메뉴를 통하여

 

매우 쉽게 센터를 찾을수 있습니다.

 

 

실제로 홈페이지 방문 시 너무나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별다른 설명은 패스 합니다.

 

 

이동 하시어 가까운 센터를 찾아보시기 바라며~

 

 

여기서 중요한 점 하나!

 

아래 내용과 같이 서민금융 통합콜센터와 소통 후 방문이 아닌

 

바로 방문하시어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는?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편하신 상담 방법으로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라며~

 

 

저는 다음에 다른 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