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즈니 아마존 스타벅스 애플 주식 천원으로 매수 가능하다!

 

우연히 이벤트 광고?를 보고 이게 뭐지? 관심있게 본 서비스는

 

미니스탁 입니다.

 

천원으로 해외 주식을 매수 할 수 있다고 하는데여

 

진짜 가능할까?

 

제가 가입해 보았습니다.

 

일단 제가 본 이벤트는 약 만원 가량의 해워 주식을 받는거였는데요

 

 

미니스탁은 한국투자증권의 서비스 이니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관련 이벤트를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지 출처 : 미니스탁 앱

 

저는 어제인 8월 27일 이벤트 내용을 우연히 확인하고

 

바로 미니스탁 앱 다운로드 후 계좌 개설을 하였는데요

 

아래와 같이  스타벅스 주식 애플 주식 아마존 주식 디즈니 주식 중 선택하여

 

원화로 8천 원의 주식을 받았습니다.

 

이미지 출처 : 미니스탁 앱

 

 

그리고? 아래와 같이 제가 신청하지는 않았지만 랜덤으로 해외 주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금액은 작지만!

 

제 경우는 테슬라 주식을 받았네요

 

 

이미지 출처 : 미니스탁 앱

 

이미지 출처 : 미니스탁 앱

 

뭐 우연히 알게된 이벤트 덕분에 만 원 만큼의 해외 주식이 생겼습니다.

 

 

주 당 가격이 높은 해외 주식...

 

이제는 천 원으로도 해외 주식을 매수 할 수 있다는건 사실이네요

 

 

내가 좋아하는 해외 브랜드의 주식을 소액으로 가질 수 있다는건

 

매력적인 서비스인것 같은데요

 

 

앞으로 더 매력적인 서비스를 기대하면서 저는 여기서 인사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