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윅스(wix) 환불 요청 방법 프리미엄플랜 편 입니다.


저 역시 윅스를 통하여 홈페이지를 제작하였으며


3년 정도 사용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다른 플랫폼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여 활용을 하고 있었는데요~


어느날 날아온 결제 sns...


바로 윅스 프리미엄플랜이 결제되었다는 내용이였답니다.


자동결제가 된다는 사실을 전혀 기억하고 있지 못하였죠..


이메일을 보니 결제되기 2주일 전쯤? 자동결제가 된다는 내용의



이메일이 와있었네요..


제 경우는 이메일을 확인하지 못하였고


또 자동연장된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는데요~



여하튼, 사용하지 않는 홈페이지인데 연장 결제가 되어 매우 기분이 씁씁하였답니다.


당연히 결제 소식을 접하고 바로 알아본 환불 방법...


그러나? 아무리 포털을 검색해 보아도 1년 전 정보들만 가득하여


저한테는 큰 도움이 되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환불요청하고 승인까지 된 내용을 공유해봅니다.



윅스 wix 환불 요청 방법은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하나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도움말 센터로 간다는것!



그럼 어떻게 도움말 센터로 가는지 설명해보겠습니다.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 화면 상단 오른쪽 계정명으로 마우스를 가져가 보시면


아래와 같이 새로운 화면이 보여집니다.


여기서 도움말 센터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도움말로 가기전 결제 및 지불을 통해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를 통해서도 환불 요청 가능합니다.




제 경우는? 도움말 센터로 가서



도움말 센터 검색창을 통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 요청을 하였습니다.


윅스 프리미엄 플랜 환불 가능 여부 확인하기를 검색창에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게시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을 통하여 문의하실 수 있으며


프리미엄 플랜 환불이 아닌 다른 문의가 있다면?


검색창에 고객지원팀에 문의하기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게시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문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전화로도 문의가 가능하다고 하나.. 한국어로는 문의가 안됩니다.



아래와 같이 결제 담당팀에 문의하기를 검색하여 해당 게시글을 통한 결제 담당팀에 직접 문의도 가능합니다.


간단하죠?



결론은?





로근인 후 도움말 센터를 찾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나온다는것 입니다.


제가 각 게시글 별 url을 걸려고 했지만


저 역시 예전 관련 글에 걸려있는 url을 통해 접속해 보니 접속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였기에...


url보다 방법을 공유하는 것이 더 현실적인 방법 같아


본 콘텐츠에는 


url은 걸지 않으며,


도움말 센터에서 검색으로 환불 관련 게시글을 검색하고 문의를 하시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제 경우는 사실 그대로 자동 연장된다는 이메일을 확인하지 못하였고, 자동연장 된다는 사실을 기억하지 못하여 환불을 요청한다고


문의하였으며, 환불이 되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이 사용하지 않는데 결제가 된 경우는 도움말 센터를 잘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