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키 에어맥스 97 2019년 신상 컬러 이쁘네요


사진으로 먼저 알아볼까요?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출시예정이라고 표시가 되는데요~


아직 구입은 안되나봅니다.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예정인데 나이키 매장에 출시가 되어있지는 않겠죠?^^



이 모델은 여성용 모델 입니다.


참고하시구요~




아래 부터는 제가 나이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나이키 에어맥스97 그리고 신상품 순으로 검색하여 나열된 이미지 입니다.


제가 이 콘텐츠를 2019년 2월 21일 작성하고 있으니 이 날 기준 에어맥스97 신상품 순 나열 모습이겠네요 



벌써 품절된 모습들이 보이죠?


... 나이키 에어맥스97 중 품절된 컬러가 유독 이뻐 보이는건 기분탓이겠죠?

이 브랜드는 항상 느끼는거지만 컬러를 참 잘 뽑아내는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찾아본 나이키 에어맥스 97 신상 컬러 콘텐츠를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