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햇살론 17 근로소득자 사업자 연금소득자 신청 시 구비서류 및 대출 절차는?
소득 형태에 따라 준비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잘 준비하여 신청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글은 소득 형태 별 잘 정리된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 게시글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라며~
신청 시에는 신분증, 소득·재직 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소득·재직 증빙서류
근로소득자
재직 증명 서류 및 근로소득 증빙서류 재직증명 :
① 재직증명서, 공무원증 등
② 국민연금 가입자 증명
③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중 택 1
소득증빙 :
①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② 소득금액증명원,
③ 국민연금 ‘연금산정용 가입내역 확인서’
④ 국민건강보험 ‘건강·장기요양보험 보험료 납부 확인서’
⑤ 급여내역이 포함된 확인서* 또는 급여 통장 사본 중 택 1 * 급여명세표, 임금대장, 갑근세 원천징수확인서 등
사업소득자
사업영위 증명 서류 및 소득 증빙서류
사업증명 :
①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② 재직사실확인서(고용계약서, 위촉증명서 등) 중 택 1
소득증빙 :
① 소득금액증명원,
② 국민연금 ‘연금산정용 가입내역 확인서’
③ 국민건강보험 ‘건강·장기요양보험 보험료 납부 확인서’
④ 종합소득세 과세표준 확정신고 및 납부 계산서(세무사 확인분)
⑤ 사업소득원천징수영수증 중 택 1
연금소득자
연금수급증서(국민/공무원/군인/사학연금), 연금수급권자 확인서, 연금기관에서 발급한 지급내역서 등에서 택 1
은행 1회 방문(서류 완비 시)으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대출 받을 수 있도록 심사절차를 간소화했으며, 표준화된 보증심사를 통해 보증약정체결 및 대출실행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합니다.
이상으로 햇살론 17 근로소득자 사업자 연금소득자 신청 시 구비서류 및 대출 절차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더 확실한 답변이나 궁금증은 취급기관이나 취급은행을 통하여 답변을 받아보시기 바라며
저는 여기서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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