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기차 푸드트럭 창업 전망에 대해 알아봅니다.


젊은 층이 새롭게 도전하는 창업시장 중


그래도 비교적 초기비용이 적고 안정적이라고 생각되는 아이템 중 하나가


푸드트럭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음식에 자신이 있다면?



충분히 도전해 볼 시장이기는 합니다.


단, 준비 과정에서 철저한 조사가 필요하겠죠?


트럭을 준비하는 비용과 내가 팔아야 하는 음식을 선택하고,


어디서 팔것인지 위치 선정과


일 단위, 월 단위, 연 단위 예상 운영비와 매출 들을 계산해 봐야 합니다.




100% 정확하게 산출할수는 없지만~


이런 과정이 있어야 잘못된 부분은 바로잡고 더 잘 된 부분은 더 잘 되게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하다보면 잘될꺼야?


이런 마음으로는 정말 운에 기대야 합니다.


그렇게 도전하기엔 우리나라 창업시장이 절대 만만하지 않죠?




여하튼, 젊은 층이 도전하는 창업 시장에서 꽤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아이템인 푸드트럭의


핵심은 트럭입니다. 어떻게 저렴하게 구입하는지가 광건이겠죠?


전기차 푸드트럭 창업의 경우는 아직까지 우리나라에 흔하지 않은 아이템이긴 한데요~


제가 검색을 해보니 전기차의 경우 정부지원도 받을수 있고 비교적 일반 트럭 보다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해보입니다.




제가 이 분야의 전문가는 아니기에 제 말은 참고 사항으로 체크하시구요^^


제가 여러 포털을 이용하여 정보를 수집해본 결과


일반 푸드트럭 보다는 전기차 푸드트럭 창업이 비용적 절감에서 효과는 있다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기차 운행이 가능한 여건인지~ 그리고 크기가 일반 트럭 보다는 작기에 내가 일을하기에 적합한 크기인가 등을 체크해 볼 필요는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