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환전싸게하는방법 달러 유로 엔화 이벤트를 활용해라 (외화 현금배달)

 

오늘 알아보려는 주제 입니다.

 

 

해외 여행이나 출장 등

 

해외 방문 예정인 경우

 

당연히 환전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더 싸게 환전하기 위해선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제 생각에는 그 때 그 때 다르다!

 

이렇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이유는?

 

환전싸게하는방법으로 저는 은행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은행 이벤트는 장기간 진행하는것도 있지만 대부분 단기간 진행하므로

 

환전을 해야하는 시기에 은행별 이벤트를 검색해 보면

 

좋은 조건을 찾을 수 있을것 입니다.

 

 

현재기준 2019년에 환전싸게하는방법 제가 찾은 이벤트는?

 

달러 환전

 

유로 환전

 

엔화 환전에 한하여

 

kb국민은행 이벤트가 눈에 들어오네요~

 

 

이벤트 확인 시 항상 이벤트 신청 기간과 적용 기간을 확인하세요^^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환전을 하게 되면?

 

외화현금배달로

 

외화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외화현금배달이 가능했다는 사실을 저는 이번에 알았네요~

 

여하튼,

 

출장 및 여행 목적으로 해외 방문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환전을 해야 한다면?

 

환전싸게하는방법 알아보시는 분들은 알아보시는 시점에 이벤트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여러 은행이 동시에 이벤트를 한다면?

 

그 중에서 선택하여 환전하시면 되겠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